모바일 운전면허증

패스(PASS)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서비스가 본격 시작됐지만 가입 과정에서 일부 이용자들의 경우 등록 지연 또는 오류현상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신사는 이번 오류에 대해 “현재 일부 사용자의 경우 실물 면허증 정보를 정상 등록했더라도 정보 불일치 안내 팝업이 지속해서 뜰 수 있다”며 “또한 일부 사용자는 등록이 완료돼도 미표기로 보일 수 있는데 문제 해결을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통신사는 모바일 이용자 정보와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데이터베이스(DB)간 비교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상세내용(출처)
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24/2020062400226.html
http://www.ddaily.co.kr/news/article/?no=197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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