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나이키·맥도날드·버라이즌·틴더·IBM·월스트리트저널 등 글로벌 기업이 애용하는 생산성 협업 도구(툴) 노션(Notion)이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여러 툴을 오가며 작업할 필요 없이 노션 하나로 협업이 가능하고, 개인의 작업방식에 맞춰 페이지를 구성·활용할 수 있다는 것.
노션이 한국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국내 생산성 도구 및 협업 툴 시장도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상세내용(출처)
https://www.mk.co.kr/news/it/view/2020/08/825279/
https://news.joins.com/article/23846186

#노션 #한국 #사용자 #시장 #협업 #기업 #국내 #출시 #진출 #생산성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